본문 바로가기
리뷰

목동 유아 영어 학원, 주말 영어 학원, 에빙하우스, 원어민 영어

by 23년부터 2023. 5. 13.
반응형

목동에 있는 유아 주말 영어학원을 보내는 후기 글입니다.
 
평일에는 일반 유치원을 보내고 있고, 주말반으로 영어 학원을 보내고 싶어 찾다가 알게 된 학원인데, 바로 에빙하우스 입니다.
 
에빙하우스 어학원은 목동 3단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말반은 토요일과 일요일 9시 30분 부터 12시 30분 까지 수업을 합니다. 2월까지만 해도 토, 일 둘다 원어민 선생님이 오셨었는데, 지금은 토요일에는 원장 선생님, 일요일에는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을 해주십니다.
 
우리 아이는 만 4세인데, 영어로 노래도 부르고 알파벳도 쓰며 즐겁게 배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어 학원을 가는 날은 항상 너무 재미있다며 즐겁게 가고, 가서 과일 등의 간식도 먹는다고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주말반에 오는 아이들은 많지 않아서 3명~5명 정도의 소수로 교육을 받아 좋은 것 같습니다. 주말에만 가고 그것도 가끔 빠지는 날도 있는데 그래도 몇몇 단어를 배워서 집에 와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꽤 기특합니다.
 
또 아직 한글은 못 뗐는데, 알파벳은 읽을 줄 알아서 간판을 보며 알파벳을 읽기도 합니다.
 
원장선생님도 매우 친절하고 좋으셔서 자주 빠지는 우리 가족을 배려하여 학원비를 회차로 결제하도록 해주셨습니다. 이점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원장선생님이 영어 교육에 오랫동안 몸담고 계셨던 것 같은데, 그러다보니 영어 교육에 대한 철학이 있으신 것 같아 좋았습니다. 아직 우리 아이는 손 힘이 약해서 알파벳을 쓰는 것은 어려움이 있지만 읽고, 쓰고, 말하기에 있어 정확한 순서를 갖고 계신 듯 보였습니다. 또 제가 처음 방문 했을 때 6-7살 정도 되는 여자 어린이가 우리 아이에게 영어 동화책을 읽어 주었는데, 그 모습도 꽤 인상깊었습니다.
 
주말마다 영어학원을 가는게 얼마나 도움이 되겠냐 싶긴 하지만, 일단 우리집 어린이가 굉장히 즐겁게 다니고 있어 더 유지할 생각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학원으로 직접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학원 전화번호 남깁니다.
에빙하우스 어학원: 02-2644-20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