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군숙소 송정콘도 방문 후기, 강릉 여행
강릉에 있는 군 숙소인 송정 콘도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송정콘도는 국군복지포털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성수기 주말 원룸콘도한실(42.9)로 예약했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숙소라 여름에는 예약하기가 훨씬 어려운데 겨울이라 그런가 한 번에 예약 성공 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겨울시즌에는 바비큐가 운영되지 않았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TV와 냉장고, 커피포트, 에어컨 등이 있고 주방에 조리를 위한 시설과 식기류가 있었습니다. 침구류는 딱 3개씩 들어있었습니다.
화장실에는 치약과 비누, 샴푸, 바디워시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앙난방으로 제어되는 시스템이며 바닥이 매우 따뜻했습니다. 둘째날에는 조금 온도를 낮춰주시더라고요.
온수도 잘 나왔고, 수압이 매우 강했습니다.
다만 군시설이 대채로 그러하듯 방음이 정말 안 됐습니다. 밤 10시가 넘었는데도 TV소리와 말소리가 너무 커서 프런트에 전화하니 이야기를 전달해 주셨는지 금방 조용해지더라고요. 군 시설을 이용할 때에는 방에서 이야기하는 것도 옆방에 다 들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오전 9시 30분~10시 30분 사이에는 숙박객만을 위해 PX가 오픈됩니다. 숙박카드를 가지고 가면 대기 없이 이용이 가능한데, 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px 방문객들이 너무 많아서 이용이 어렵습니다. 또 주차장도 굉장히 복잡해더군요.
이용 후에는 객실 내 쓰레기를 정리하고 퇴실하면 됩니다. 퇴실하다 보니 근처 식당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있더라고요. 프런트에 요청해서 객실 이용 영수증을 받아 해당되는 식당에 방문하면 됩니다.
송정 콘도 양 옆으로는 멋진 소나무 숲이 있고, 길하나 건너면 바다가 있어서 여름에 꼭 한번 더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예약하는 게 어렵겠지만요.
지금까지 강릉 군숙소 송정콘도 방문 후기였습니다.
강릉 맛집 방문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